본문 바로가기

정보/Politics

문재인 인도 방문 feat. 삼성공장

문재인이 인도 삼성전자 제2 준공식에 참석했다.


이재용삼성부회장과 인도총리가 참석한가운데, 문재인대통령도 참석했다.


여기서 웃긴거는, 인도공장설립에 왜 한국 대통령이 와서 모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지 이해를 할수없다는점이다.







사진을보면 쉽게 알수있다. 준공식에 부회장은 어딨지??????? 왜 문재인이랑 외교부장관이 센터에 있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건설한거는 삼성인데 왜 문재인이 왜 거기에 껴서 나서는지 이해 할수 없었다.


그것도 대한민국도아닌 인도에 가서 스포트라이트를 문재인쇼통하는데 몰아주는게 참 어이가없었다.


인터넷 기사 찾아보면, 삼성공장짓는데 문재인이 가장 많은 일을 한것처럼 보이게 사진 죄다 문재인몰아주는식으로 사진 찍은걸 볼수있다.


정작 가장 핵심은 삼성부회장인 이재용과 인도 총리임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재인이는 낄끼빠빠 할줄도모르는 진짜 쇼통의 대가인게 분명하다.


월드컵 맥시코전에서 져서 완전 기분 안좋은 선수라커룸에 경기끝나고 들어가서 화이팅 하던..


이번에도 별다른거없다. 남의 잔치에와서 자기가 가장큰 밥숱가락 들고와서 쩝쩝 거리는 모습을 보면서


쇼통의 대가 이라는걸 느꼈다. 




삼성전자 공장 건설을 대한민국도 아니고 인도에서 했는데 대한민국 대통령이 한것도 1도없으면서 왜 거기에 당사자인 이재용 삼성부회장은 쩌리짱시키고 스포트라이트는 죄다 지한테 몰아가게 한건지 이해못하겠다. 재앙아


하긴뭐 트럼프대통령이 주한미군 방문할때도 뜸금없이 일정에도없는거 찾아갔었지.....

'정보 > Polit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복절  (1) 2018.08.15
문재인 지지자 보세요.  (7) 2018.07.14
문재인대통령 임기중 한국 경제는 최고의 전성기입니다.  (5) 2018.07.08
나라가 파탄나고 있습니다.  (3) 2018.06.20
트럼프와 김정은  (1) 2018.06.14